즐겨찾기 l 로그인 l 정보수정 l 마이페이지 l 장바구니 l 주문조회 l 관리자로그인
 
 


1.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2. 비밀번호나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3.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4. 한번에 여러가지 제품을 주문할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5. 주문을 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6. 발송 완료 상태인데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7. 당일 발송이 되려면 몇시까지 입금을 해야 하나요?
8. 입금자 이름이 주문자와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9. 전화주문은 가능한가요?
10. 제품이 손상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비밀번호나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이나 로그인 메뉴에서 정보변경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제품을 주문할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여러 제품을 주문하실때에는 구매하실 제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 놓으셨다가 한번에 주문서 작성을 해주셔야 배송료가 중복 청구 되는 것을 방지하면서 여러 제품을 한번에 주문 하실수 있습니다.
주문을 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을 한 후 입금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주문조회메뉴에서 주문번호를 누르신 후 하단에서 취소 가능하십니다. 입금을 하신 상황에서는 발송 대기까지는 취소가 가능 하므로 눈코입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주문 취소와 환불이나 예치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한 제품이 발송이 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발송 완료 상태인데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제품이 발송 완료되면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수취거부를 하신 후에 눈코입으로 연락주셔서 반품 의뢰를 하시기 바랍니다. 단,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이시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당일 발송이 되려면 몇시까지 입금을 해야 하나요?
눈코입 입금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1시, 토요일은 12시까지입니다. 마감시간 전까지 입금하신 분에 한해 당일 배송이 이루어지고 출고 후 하루 혹은 이틀뒤에 주문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자 이름이 주문자와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자가 회원명과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눈코입으로 연락을 바로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은 가능한가요?
인터넷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선택을 하신후 042-632-3131 로 주문전화 주신 후 입금하시면 입금확인 후 발송처리 해드립니다.
제품이 손상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시 손상된 제품은 눈코입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손상된제품을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같은 제품으로 바로 교환해 드립니다..